세이캐스트 인터넷 음악 방송 다운로드

세이캐스트 는 2010년도 까지만 해도 정말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아오던 세이클럽에서 제작한 인터넷 음악 방송 소프트웨어 인데요, 다양한 최신 노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어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이캐스트 를 통해 음악 방송을 듣거나 직접 방송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제공해드릴 설치 및 간단한 사용안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이캐스트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제공 된 세이캐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뒤 우측 상단에 보이는 세이라디오 설치하기 를 눌러주시면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세이라디오 설치하기 메뉴로 들어오면 간략한 세이캐스트의 설명이 나오는데요, 설명에 있는것 처럼 벅스 인기차트 종합 방송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를 위해 하단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만약 ActiveX 의 문제로 설치하기 버튼이 눌러지지 않는 분들은 휠을 아래로 조금만 내려 세이라디오 2.0 수동설치를 통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설치파일을 실행시키면 이런 세이캐스트 설치 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다음을 눌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가지 종료 옵션 중에서 본인의 필요에 따라 선택을 해주시고 종료를 눌러주시면 세이캐스트 가 실행이 되어집니다.



세이캐스트 를 실행시켜 우측 하단에 있는 LIST 를 누르면 현재 방송중인 음악, 인기 방송 등을 장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음악 방송 청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이캐스트 인터넷 음악 방송 은 간편하게 음악을 청취하기 편리하니 참고하셔서 설치하시고, 본인 취향에 맞는 노래 찾아 들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