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다음팟인코더 는 각종 동영상을 스마트기기 혹은 TV 에서 시청하기 위해 알맞은 형태로 변환하기 위해 사용되곤 했는데요, 2017년 2월에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많은 사용자들이 아쉬움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더이상 업데이트를 받지 못할 뿐이 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가 가능합니다. 필요로 하신분들은 아래 안내를 따라 천천히 와주시면 간편하게 설치를 마무리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를 위해서 위에 제공된 Encoder A,B 파일을 다운받아주시면 되는데요, 용량의 문제로 분할압축이 되어있으니 다운 후 .zip 파일을 압축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아마 알집을 이용해 압축해제를 진행하시면 작업을 계속 진행하기 위해 다음 파일이 필요하다는 문구가 나오기도 하는데요, 우측에 있는 ... 을 눌러 Encoder_A 를 열어주시면 정상적으로 해제 됩니다.



압축해제를 완료하신 후 설치파일을 실행시켜주시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인 설치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간단한 안내가 나오게되며 다음을 눌러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한 이용 약관이 나오게 됩니다. 동의함 을 누르고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굳이 필요한게 아니라면 모두 체크를 해제해 주신 뒤 다음으로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설치파일 경로를 지정하는 화면이 나오면, 원하는 위치를 선택해주신 뒤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는 업데이트는 불가능하지만 대부분의 필수적인 기능들은 모두 아직까지 활용하기 좋으니 잘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