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일 대용량 첨부 방법

네이버 메일 대용량 첨부 를 활용하는데에는 약간의 제약이 따르는데요, 파일의 용량이 2GB 를 초과해서는 안되고, 최대 10개의 파일까지 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조건을 잘 활용해 네이버 메일 대용량 첨부 전송을 하거나 혹은 허용 용량이 더 넉넉한 구글 드라이브, N드라이브, 샌드애니웨어 등을 활용해 파일을 주고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우선 네이버 메일 대용량 첨부 를 활용하기 위해 메일 쓰기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메일 화면에서 내 PC 버튼을 이용해 파일을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기간이 걸리지 않는 일반 전송은 최대 10MB 까지 입니다.



이렇게 전송하고자 하는 파일을 올리게되면 우측 상단에 표시된 부분에 용량이 어느정도 인지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2GB 만 초과하지 않으면 되기 때문에 파일을 몇번 나눠서 보내면 전송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네이버 메일 대용량 첨부 는 30일간 보관되며, 100회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나 다운로드 횟수가 많이 발생하는 경우라면 다른 방법을 활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렇다면 분할 전송을 하지 않고 한번에 전송할 수 있는 방법은 샌드애니웨어 를 활용하는 방법인데요.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방법은 위 정보를 활용하시면 될 것 같고,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어플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1회 10GB 의 업로드 가능 그리고 48시간의 유효기간을 제공합니다.



네이버 메일 대용량 첨부 방법 은 분할전송 혹은 다른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편하신 방법으로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