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나이 몸매, 반전매력까지

최근 인기의 주말드라마 황금빛내인생의 주연을 맡으며 더욱 뜨거운감자의 역할을 하고 있는 신혜선 나이 몸매, 그리고 숨겨진 반전매력까지 함께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신혜선은 박보영이 출연했던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뻤다, 아이가 다섯 등에 출연을 하는 등 상당한 활약을 펼쳤던 배우인데요.



아무래도 신혜선이 가장 주목받았던 계기는 강동원 키스녀 사건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검사외전에 출연하면서 강동원과 키스신을 찍게 되었었는데, 해피투게더3 에 출연해서 그 스토리를 풀어놓게 되었었죠.




신혜선은 당시 상당히 떨리고 긴장이 되었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은척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키스신에 대해 좋아하게되면 많은사람들의 야유와 질투를 받을거같아 좋아하는티도 전혀 내지 않았다고 하네요.



약간 아담하고 순진한 느낌을 가진 신혜선은 반전의 키를 가지고 있는데요, 나이는 1989년생 올해 29살이고 키는 171cm 가량 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실제로 만나면 이렇게 컸었냐고 물을정도로 드라마를 통해 키가 크지않은 느낌으로 자주 나오게되서인듯 합니다.



키가 크지만 엄청 균형잡힌 몸매를 보여주며, 모델같은 느낌을 풍기는 매력있는 배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신혜선의 화보 사진인데요, 이 사진을 통해 보면 다리가 긴게 확실하게 보이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성형을 하지않은 자연스러운 외모가 더욱 이쁘고 연기를 할땐 더욱 돋보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소속사로부터 성형은 전혀 하지않았고, 치아교정이 전부라고 이야기를 하였었는데,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학생시절 사진을 보아도 어릴때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는게 보입니다.



신혜선은 독특한 계기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이야기한적이 있는데요, 단지 가을동화 라는 드라마를 보게 된후 원빈을 만나보고싶어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또 한때 드라마를 같이 찍게 되면서 성훈과 신혜선의 열애설도 나오곤 하였는데요, 두 사람은 함께 연기를 하면서 친하게 지냈던 것이지 열애를 한게 아니라고 사실을 밝혔고 예능에 출연해서도 상당히 친한 친구같은 느낌을 보여주며 더욱 매력을 보여준것 같습니다.



연기할때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큰 키로 모델같은 느낌을 뽐내며 상당히 패션감각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매력넘치는 배우인데요, 가끔 나오는 사진이나 본인이 직접 올리는 인스타그램 사진도 정말 매력있는것 같습니다.



최근 열띤 활약으로 더욱 멋진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신혜선, 앞으로도 계속 멋진 연기 볼수있기를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