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테일 모바일 설치 링크 APK

언더테일 은 인디게임 개발자인 토비 폭스가 개발한 컴퓨터 RPG 게임으로 매니아층에게는 이미 유명한 게임 중 하나인데요, 그런 언더테일 모바일 설치 가 가능하게 되어 안내를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언더테일 모바일 설치 는 원래 많은 사람들이 찾곤했지만 나오지않아 아쉬움만 가득하곤 했었는데요, 정식 발표는 아니지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언더테일이란 게임은 아주 다양하고 탄탄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게임 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게임 내에서 사소한 선택 하나하나가 게임 엔딩에 큰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언더테일 모바일 설치 는 우선 2번의 다운로드 과정이 필요로 합니다. 그 이유는 언더테일 설치를 우선적으로 해준 뒤 게임내에서 조작을 하기 위한 게임 조작기를 추가적으로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언더테일 모바일 설치 링크 : http://www.mediafire.com/?5cru4uc7burjm9x

언더테일 게임 패드 관련 정보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andy0578&logNo=220743403331


언더테일 게임 패드 와 관련된 자세한 설정방법과 오류 및 질문들은 해당 블로그에 자세히 나와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정보는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언더테일 모바일 설치 링크 APK 에 관한 정보들을 안내해드렸는데요, PC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언더테일 모바일을 이용해 새롭게 즐겨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