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2 몇부작, 시청률, 출연진 소개

효리네민박2가 효리네민박 첫시즌에 이어 순조롭게 시작이 되어지고 있는데요, 첫회를 시작하면서 8% 에 달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전 시즌의 인기를 실감이라도 하듯 기대를 안겨주었습니다. 그리고 효리네민박2 에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함께 알바생으로 박보검과 윤아가 함께해 더욱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효리네민박2 몇부작 이 진행이 되어질까요


정확히 제작사에서 공개되어진 회차는 없지만 시즌1이 14회차가 진행되어졌기 때문에 아마도 길어야 14~15 회차정도가 진행되어질거라고 예상되어 집니다.



당연하게도 효리네민박2 촬영 장소는 제주도 소길리에 위치한 시즌1 때의 집과 동일하고 단지 이번에 진행되는 새로운모습은 이전 시즌 봄, 여름의 모습과 달리 겨울 제주도의 모습 그대로를 볼수있다는점 입니다.



아이유도 그랬지만 윤아 역시 집안일을 도맡아 잘할것같은 이미지보단 조금 연약한 도시 아가씨의 느낌이 더욱 강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번 효리네민박2 몇부작 을 진행하는 도중 집안일 및 여러 가사일을 하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쌓이고 있습니다.



시즌1에서 여름이기때문에 사용하지 않았던 벽난로와 그림에서 볼수있는것 처럼 몽골의 게르와 유사한 텐트를 사용할수도있고 노천탕까지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2에서 단기 알바생으로 박보검이 출연한다고해 많은 팬들이 집중하고 있는데요, 어느정도 기간동안 민박일을 도와줄지는 모르겠지만 1박2일에서 보여주었던 여러 사람들을 꼼곰하게 잘 챙기는 모습을 볼땐 효리부부 뿐만아니라 민박에 찾아준 손님들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그런 알바생이 될거라 기대가되는 부분입니다.



이효리와 윤아는 둘다 한창 전성기일 시절에 함께 가수로서 활약했던 부분이 공통점이라고 할수있는데요, 무언가 선후배 사이라기보단 자매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추운 겨울을 잊을만큼 따뜻한 모습을 보여줄것 같습니다.



효리네민박2 몇부작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새롭게 시작하는 효리네민박2는 제주도의 겨울이야기를 다루고 JTBC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시청하실수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