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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뷰어 상업적 의심 사용 해결방법

제니주노 2018. 6. 28. 16:22

팀뷰어 상업적 의심 사용 은 팀뷰어를 큰 문제 없이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던 개인 사용자들에게도 종종 생기는 문제 중 하나인데요, 이 문제는 팀뷰어 측에서 기업 사용자에 대한 라이선스 때문에 생기는 것이라고 추측됩니다.



하지만 기업 사용자가 아닌데도 팀뷰어 상업적 의심 사용 문제가 생긴다면, 팀뷰어 측에 피드백을 전송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달라고 요청을 하면 간단하게 해결하실수가 있습니다.



상업적 사용 문제가 생기면 프로그램이 실행은 되지만 5분 뒤에 종료가 되어버리는데요, 팀뷰어를 실행시키면 상단에 나오는 피드백 메뉴를 통해 전송을 해주어야 합니다.



피드백 항목으로 들어가시게 되면, 아래와 같은 피드백 요청을 작성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문제가 있습니다. 를 선택해주신 뒤 간단히 팀뷰어 상업적 의심 사용 이 발생해서 정상적으로 사용할수가 없다 라는 내용을 적어주시고, 문의를 받을 이메일 주소, 로그파일 첨부, 문제에 대한 스크린샷 도 첨부하면 좋습니다.



문의 내용을 그렇게 세부적으로 적을 필요는 없고, 간단하게만 개인사용자의 사용 내역이 담겨있는 적고 로그 파일만 잘 첨부해주시면 되는데요.



팀뷰어 메인 화면에서 기타 ▶ 로그 파일 열기... 를 눌러 폴더로 이동해주신 뒤 ~~.log 라는 파일이 하나가 선택되어져 있을텐데 해당 파일을 피드백 전송 시 첨부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팀뷰어에서는 상업적 사용의 예로 고객이나 직장 동료를 돕거나 지원, 자발적으로 기업이나 단체를 지원, 가정에서 회사 PC 연결등의 사유를 들고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행동들을 하면 다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혹시나 팀뷰어를 사용하시면서 평가판 만료 혹은 기간연장의 문제가 발생하시는 분들은 위 정보를 참고하시면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팀뷰어 상업적 의심 사용 문제는 언제든지 발생할수 있기 때문에 항상 사용에 주의해주시는것이 좋고, 특별한 사유 없이 발생한 경우에는 피드백을 통해 이의제기해 문제를 해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