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4 avi 변환 무설치 해결

동영상 편집을 하다보면 mp4 avi 변환 작업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기곤 하는데요, 그럴때 카카오 인코더 를 설치해 편집을 할수도 있겠지만 전문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쉽게 해결할수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변환 작업을 하는 분들중에서 자주 변환을 해야하거나 여러 파일을 작업해야하는 분들은 전문 인코더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mp4 avi 변환 홈페이지: https://www.onlinevideoconverter.com/ko


변환작업을 위해 온라인 비디오 컨버터 라고하는 홈페이지를 활용해야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분들은 정 중앙에있는 비디오 또는 오디오 파일 변환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해당메뉴에 들어가면 지원하는 파일 형식을 통해 mp4 와 avi 가 모두 지원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고, 중앙의 파일 선택 메뉴를 이용해 작업할 파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mp4 avi 변환 작업 파일을 올리게되면 파일 형식 선택란이 나오게되는데, avi 를 선택하신 뒤 시작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작업 파일 용량에 따라 약간의 작업시간이 소모된 후 작업이 완료되면 위와같이 변환된 형식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해집니다.



이렇게 mp4 avi 변환 무설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도 언급드렸던것처럼 다수의 파일을 빈번하게 작업하는 경우에는 전문 인코더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가볍게 1~2개의 작업은 위 방법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변환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