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계 초단위 유용한 사용법

네이버 시계 초단위 가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게 된 이유는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시간보다 더욱 정확하기 때문인데요, 시간에 맞추어 티켓을 예매한다던지 수강신청을 하는 경우 1~2초 차이로 모든게 끝이날만큼 중요합니다.



네이버 시계 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정말 간단하게 네이버를 통해 네이버 시계 혹은 네이버 초시계 라고 검색만 해주시면 가장 상단에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네이버 시계 초단위 정보는 정확한 시간을 시/분/초 단위로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만약 더블모니터 혹은 모니터의 화면이 여유가 있어 우측에 네이버 시계를 놔두고 티켓팅 혹은 수강신청과 같은 작업을 하는 경우 50~59초 에는 아래와 같이 빨간 숫자로 표기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네이버 시계 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되는 기능은 정각알림 설정 기능이라고 할수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예매, 수강신청 등은 정각에 오픈이 되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속적으로 시계를 쳐다보면서 기다리는것은 힘들기도 하고 반응이 늦어질 수 있으니 정각알림을 이용해 소리가 나는 즉시 바로 작업을 하는 것도 유용한 사용법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네이버 시계 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정말 정확한 시간 이므로 잘 활용하셔서 여러 작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