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및 공략

롤을 플레이하다보면 상당히 재밌는 닉네임 혹은 롤 챔피언의 이름과 같은 고퀄리티의 닉네임들까지 여러 소환사들의 닉네임이 존재하는데요, 이런 닉네임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이라면 롤 닉네임 뺏기 에 관심을 가져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롤은 다른 온라인게임과 마찬가지로 이미 본인이 원하는 닉네임을 다른유저가 선점하고 있다면 비슷한 닉네임 혹은 전혀 다른닉네임을 사용할수밖에 없는데요, 그렇다면 해당 닉네임을 얻기 위해서 롤 닉네임 뺏기 를 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해당 유저가 직접 아이디를 바꾸는것과 해당 유저의 장기 미접속으로 닉네임 초기화 설정 입니다.



가장 먼저 닉네임이 초기화되는 경우는 위와같은 경우인데요, 희귀 닉네임을 보유한 유저는 대부분 30레벨 이상을 달성한경우가 많이 때문에 30개월이라는 기간을 기다려야하는데 너무나 길기 때문에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다른 방법은 헬퍼 혹은 대리 사용으로 영구정지를 먹게되도 해당 닉네임의 소유권을 잃어 기회를 얻을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를 이용하는 이유와 어떤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바로가기 ]


위 바로가기를 이용해 해당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에 접속을 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보실수가 있습니다. 대부분 한국서버를 이용하실거라 생각하고 Korea 서버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다른서버 아이디를 검색하시고 싶으면 맞는 서버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가장 인상깊었던 아이디 양념반자르반 닉네임을 검색해보았는데요, 해당 유저의 닉네임이 초기화 되기 위해서는 2021년 4월 12일 이라고 나오게되는데 저정도의 긴 기간이라는것은 최근에도 플레이를 계속 하고있다는것이기때문에 포기하는것이 좋습니다.



이런식으로 롤 닉네임 뺏기 를 하려면 마음에 드는 닉네임을 해당 홈페이지를 활용해서 수시로 확인을 해주시는 방법이 있고 만약 최근에 초기화되었던 SKT T1 Peanut 과 같은 프로선수의 닉네임을 얻고싶으신분이라면 정규시즌이 시작하기전 이적이 이루어질때 예측해서 자주 확인을 해주는 방법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최대한 마음에 드는 닉네임 얻으셔서 즐거운 플레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