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 결혼 예비신부는 누구?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상당한 인기를 끌고있는 배우 정겨운 결혼 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최근에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라는 작품을 통해 높은 시청률과 배우로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곤 하였는데요, 이번 결혼이 더욱 화제가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모두의 주목을 받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크게 두가지를 꼽자면 두번째 결혼 때문이기도 합니다. 배우 정겨운은 지난해 5월에 이혼을 하였는데, 성격이 많이 차이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배우 정겨운과 결혼하는 예비신부는 누구일까요, 예비신부는 피아노를 전공한 20대 미모의 음대생이라고 합니다. 신부를 본 사람에 의하면 상당한 미모를 지는 일반인이라고 하는군요.



두사람은 약 1년정도 연애를 했고, 상견례와 여러 절차들을 이미 다 거쳤고 9월 30일에 비공개 결혼식이 예정되어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팬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정겨운은 잘생긴 외모와 큰키 그리고 남성스러움이 정말 큰 매력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키는 무려 184cm나 된다고하고 나이는 현재 36살 입니다.



아무래도 정겨운 재혼으로 많은분들이 걱정반 축하반 인 분들도 계실텐데요, 새로운 출발을 통해 더욱 행복하고 배우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줄것 같은 기대감도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역할에 어울리는 멋진 모습도 항상 매력이 있었지만 이런 화보에서 금발의 또다른 반전매력이 예비신부의 마음을 사로잡은건 아닐까요?



지금까지 정겨운 결혼 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곧 있을 결혼식 잘 치르고 더욱 멋진 모습으로 드라마를 통해 다시 만나길 기대하고있겟습니다.